태광산업·대한화섬, 섬유 통합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 개설

시간 입력 2023-02-16 10:17:13 시간 수정 2023-02-16 10:17:1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고객 애로사항 보완해 새롭게 개설  
친환경 섬유 ‘에이스포라-에코’ 소식 확인 가능

태광산업·대한화섬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 <사진제공=태광산업>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통합 섬유브랜드인 ‘에이스포라(ACEPORA)’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포라는 지난 2010년 태광산업이 국내 최초로 독자기술을 통해 생산한 스판덱스 및 아크릴 섬유, 나일론 섬유, 면·화섬 방적사와 대한화섬의 폴리에스터 섬유의 브랜드였던 에이스란(ACELA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킨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반영해 화면의 가시성을 높여 고객들의 편의성이 향상됐고, 각 품목별 브로슈어를 내려받을 수 있게 했다. 에이스포라와 태광산업의 고유 색상인 분홍색을 반영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버려지는 물건을 재활용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친환경 원사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광산업은 ‘에이스포라-에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품목의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스판덱스 브랜드인 ‘엘라핏(ELAFIT)’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에이스포라’ 통합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해나가고 브랜드에 대한 각종 소식들을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