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업소용 대용량·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등 라인업 강화

시간 입력 2024-05-27 13:33:33 시간 수정 2024-05-27 13:33:3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코웨이 대용량 정수기 워터스탠드 정수기2.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사무실, 학원, 식당, 카페,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대용량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코웨이는 대용량 정수기 ‘워터스탠드 정수기2’를 출시하며 업소용 정수기 라인업을 확충했다. 워터스탠드 정수기2는 물 사용량이 많아 풍부한 용량이 필요하면서 동시에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2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가로 26cm에 불과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품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여러 필요에 따라 출수하고 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했다. 높이 19cm의 출수구로 컵, 물병 등 다양한 용기를 활용할 수 있다. 출수 되는 물의 온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3단계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코웨이는 같은 달 상하 듀얼 흡입으로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청정하는 대형 공기청정기 ‘파워업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며 다중이용시설 청정기 라인업도 확충했다.

신제품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넓은 공간에 특화된 대용량 제품임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 기술이 적용돼 넓은 공용 공간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대형 공기청정기다.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상하 더블 엔진과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면적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좌우 상하단 4면에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 흡입력을 높였다. 자사 제품 중 가장 넓은 평형인 최대 35평형까지 청정이 가능해 넓은 공간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청정 능력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도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으며 최대 소음 50dB 미만(3단 세기 기준)의 저소음 청정이 가능해 사무실, 학원, 도서관 등에 적합하다.

또한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핀업 디자인 어워드, 2023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 상을 다수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업소용 제품은 여러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주기별 필터 교체, 제품 내외부 점검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가 필요하다.

코웨이는 30여년에 걸쳐 쌓아온 렌탈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위생 관리, 필터 교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2~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제품의 정기점검 및 필터 교체, 부품 교환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든 제품을 안전하고 깨끗한 상태로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완연한 날씨에 외부 활동이 활발해지며 최근 다중이용시설 내 환경가전 제품을 확충하거나 기존 제품 교체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용량 환경가전 라인업과 B2C 시장에서 축적된 기술 및 노하우를 발판 삼아 업소용 시장 수요를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