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국내 최초 TV홈쇼핑서 굴착기 판매

시간 입력 2023-07-25 11:01:24 시간 수정 2023-07-25 11:01:2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TV홈쇼핑 활용 브랜드 홍보 및 고객층 확대

HD현대인프라코어가 31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1.7톤급 디벨론 미니굴착기를 판매한다. <사진제공=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오는 31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데이터 방송)을 통해 1.7톤급 디벨론(DEVELON) 미니굴착기 신제품(DX17Z-7)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 굴착기를 판매하는 것은 국내 건설기계 시장 최초이며, 해외에서도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TV홈쇼핑을 활용해 일반 시민들에게 친숙한 형태로 건설기계를 선보이면서 디벨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판매를 기획했다.

굴착기 방송상품 구성은 △굴착기 본체 △대·중·소 버킷 3종 △퀵커플러(각종 작업기구 탈부착 링크)로 이뤄졌다. 기본 공구와 필터류(오일필터, 연료필터)도 제공된다.

이번 TV홈쇼핑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올해 출시된 신규 브랜드 디벨론 중 가장 작은 제품이다. 동급 최고 성능과 운전자 중심의 편의적 디자인이 장점이다. 또 굴착기 트랙 전폭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1미터 이내 공간의 출입이 가능하며, 좌·우측으로 스윙할 수 있는 붐과 짧은 회전반경을 갖춰 협소한 공간에서도 작업 편리성이 탁월하다. 200킬로그램급 고중량 카운터 웨이트(균형추)를 후방에 장착해 안정적인 작업도 가능하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선착순 10대를 특별혜택가로 한정 제공한다. 고객이 건설기계조종사 면허가 없을 경우 HD현대인프라코어에서 3톤 미만 소형건설기계 면허 취득과정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미니굴착기는 농장, 전원주택 등을 계획 중인 은퇴 전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디벨론 제품의 기술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