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 우수사례 및 아이디어 발굴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정익희·김회언)은 현장 안전관리 우수사례와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안전 경진대회 ‘위드 세이프티 챌린지(With SAFETY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드 세이프티 챌린지는 안전 문화에 대한 전 직원의 관심을 환기해 더 안전하고 건강한 현장을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제안 분야는 현장의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우수 개선사례 △안전한 현장 만들기 △안전 문화 개선 등에 관한 아이디어 등으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다음달 25일까지 개선사례와 아이디어를 접수해 12월 14일 최종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시상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우수 개선사례 및 아이디어에 선정되면 대상 총 상금 800만원, 최우수상 총 상금 500만원, 우수상 총 상금 200만원 등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사전심사 통과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수 개선사례 부문의 경우,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들을 모은 책자를 만들어 전사 배포 및 안전 문화 확산에 활용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 안전관리에 관한 우수한 개선사례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전사에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