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을 오픈하고, 2개 특별관을 통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을 통해 가공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등 대표 마트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마트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등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관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에서는 전 회원에게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투데이 딜’ 코너도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통해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하며, ‘스마일배송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핫 프라이스’ 코너도 별도 운영한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수정 기자 / ksj02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