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어린이 대상 ‘나비엔 환기특공대’ 행사 개최

시간 입력 2024-05-10 13:43:41 시간 수정 2024-05-10 13:43:4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지난 9일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과 함께 환기 중요성 등 체험

지난 9일 키즈카페 꼬마대통령 파주운정점에서 열린 경동나비엔 ‘나비엔 환기특공대’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나비엔 환기특공대’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나비엔 중대형 환기청정기가 설치된 키즈카페 꼬마대통령 파주운정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22명의 어린이와 부모가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어린이 대상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 ‘무송송 계란탁’과 간단한 게임을 하며 환기와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체험했다. 이와 함께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의 작동 원리도 배웠다.

어린이들은 4단계로 된 청정 필터시스템 건너기 미션을 통과해 깨끗한 공기를 선사하는 ‘나비엔 환기특공대’로 변신했다. 이후 공으로 미세먼지를 맞혀 제거하고, 나쁜 공기 스티커를 깨끗한 공기로 교체하는 최종 임무까지 수행했다. 행사 마지막에는 환기특공대 대장 ‘말이야와 친구들’로부터 상장과 경품을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키즈카페 곳곳에 배치된 나쁜 공기 스티커를 깨끗한 공기로 바꾸는 최종 미션은 큰 호응을 얻었다.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이산화탄소, 라돈 등의 유해물질을 환기로 제거하고,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기청정기’의 원리를 게임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날 참가자들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밀폐된 키즈카페를 뛰어다녔음에도 나비엔 환기청정기로 인해 실내 공기질은 항상 ‘좋음’을 유지했다.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가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극복한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내부 공기를 정화하고, 청정 필터시스템을 통과한 신선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기 때문이다. 또한, 에어모니터로 실시간 공기질을 측정해 쾌적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모드가 자동 작동된다.

환기특공대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는 “에어모니터를 통해 현재 공기질을 수치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이 된다”며 “특히, 집에서 공기청정기만 가동할 때는 갑갑한 느낌이 있었는데 환기청정기가 가동되는 오늘 키즈카페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어린이들이 ‘환기청정기’를 통해 올바른 실내 공기질 관리법을 배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경동나비엔은 우리 아이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환기청정기로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