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유니클로 x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 론칭

시간 입력 2023-12-21 08:52:08 시간 수정 2023-12-21 08:52:0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내년 1월 1일 출시

유니클로가 내년 1월 1일 새해를 맞아 론칭하는 ‘유니클로 x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

유니클로(UNIQLO)는 내년 1월 1일, 독창적인 프린트 아트로 유명한 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협업한 ‘유니클로 x 마리메꼬(UNIQLO x Marimekko)’ 새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인 부드러운 감촉의 후리스와 기능성 의류인 히트텍(HEATTECH) 등에 마리메꼬 특유의 프린트 디자인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마리메꼬의 프린트 아트는 북유럽의 자연과 야생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이번 컬랙션은 따뜻하면서도 활동적인 겨울을 보내는데 적합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새해 가족과 친구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마이야 이솔라(Maija Isola)가 작업한 키벳(Kivet, 돌), (Kissapöllö, 황갈색 부엉이), 세이레니(Seireeni, 사이렌) 패턴 및 디자이너 펜티 린타(Pentti Rinta)의 핫타라(Hattara, 구름 조각) 패턴이 사용됐다. 또한, 펄 그레이, 뮤트 골드, 타임리스 블랙 등과 같은 컬러가 적용됐다.

‘유니클로 x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 중 여유로운 실루엣의 ‘후리스 풀집 재킷’과 ‘후리스 스커트’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따뜻한 소재가 특징이다. 이너웨어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한 ‘히트텍 터틀넥 T’는 안감에 기모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한, ‘히트텍 삭스’와 클래식한 ‘라운드 미니 숄더백’은 겨울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유니클로 x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은 1월 1일부터 일부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