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KB Pay’ 신규 광고 공개

시간 입력 2024-04-11 13:58:59 시간 수정 2024-04-11 13:58:5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KB국민카드가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의 광고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던 전편처럼 ‘됩니다’라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메시지를 반복하며, 광고 구성 또한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묻고 답하는 포맷이 반복된다. 전편부터 이어진 메시지와 포맷 반복은 KB Pay 광고만의 차별화 자산이 됐다는 평가다.

전편이 단순 명료한 메시지 반복을 통해 무엇이든 어디서든 다 되는 KB Pay의 결제 범용성을 이야기했다면, 이번에는 △쇼핑 △항공·호텔 △내 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라이프 서비스 확장성에 초점을 맞췄다. KB Pay가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임을 알리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금번 선보인 KB Pay 신규 광고와 프리퀄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서 선보였던 KB Pay 광고의 흥행 성공 요소인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와 반복 포맷을 이번 광고에도 일관성 있게 적용해 ‘KB Pay 하나면 결제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도 다 된다’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는 물론 ‘Life Value Platform’으로 진화한 KB Pay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