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 건강 관리 음료 2종 출시

시간 입력 2023-11-08 15:27:53 시간 수정 2023-11-08 15:27:5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동화약품이 출시한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 <사진제공=동화약품>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셀프 메디케이션(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것)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에서 쉽고 맛있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음료 2종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배러라이트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수용성 식이섬유)을 함유해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기능성 표시식품 인증을 받았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변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 배변 횟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함께 함유된 성분인 락추로스는 대장으로 수분을 끌어들여 변을 부드럽게 해 대장의 연동 운동 활동을 촉진시킨다.

배러화이트는 환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 함유 음료다.

글루타치온은 시스테인, 글루탐산, 글리신 등 3개 아미노산이 결합한 아미노산 복합체로 피부 미백과 항산화작용 및 체내 독소 제거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남녀 모두 나이가 들수록 글루타치온 보유량이 줄어들고 체내 합성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적정량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배러화이트는 순도 높은 L-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을 300mg 함유했다. 글루타치온의 조효소인, 시스테인, 글리신, 글루탐산을 함유했으며 시너지 원료인 콜라겐, 비타민C 등을 한 병에 담았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는 셀프 메디케이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동화약품은 앞으로도 126년 역사로 쌓은 신뢰도 바탕의 검증된 원료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음료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는 CU, GS25 등 편의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