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경남기업, 이달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오픈

시간 입력 2022-08-08 09:30:22 시간 수정 2022-08-08 09:30:22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홍보공간 넘어 총체적 경험 제공하는 콘셉트 플레이스로 조성”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투시도. <사진제공=SM경남기업>

SM경남기업(대표 박석준)은 오는 11일 전북 군산시 조촌동 739-43외 58필지에 분양하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의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아너스빌 갤러리는 주거상품 홍보를 위한 단편적인 일회성 공간이던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브랜드인지, 오감을 통한 총체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 플레이스로 조성한다.

이번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에서는 핀란드 지폐에 얼굴이 새겨질 정도로 저명한 핀란드의 국민 건축가 ‘알바 알토’를 소개한다. 유기적인 미학을 살린 모던한 디자인과 인류와 자연의 연관성에 영감을 받은 그의 디자인 철학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핵심철학으로 자리잡았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알바 알토의 디자인 영감을 담은 공간으로 설계된다. 갤러리에서는 필수적인 구조기둥·높은 천장·텍스쳐·절제된 곡선 표현으로 현대 모더니즘의 친숙함과 동시에 알바 알토의 유연함·감성을 전달하며 구조기둥의 오브제화·대칭적 공간구성을 통한 색다른 공간 인상을 연출할 예정이다.

또 ‘쇼룸’에서는 84A 타입의 유닛을 확인할 수 있다. 84A 타입은 탁월한 조망과 통풍성을 갖춘 포베이(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내부에 현관창고와 팬트리·드레스룸을 별도로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쇼룸은 마련되지 않지만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이 갖춰진 펜트하우스도 일부 마련된다. 873가구에 달하는 대단지 프리미엄을 살린 어린이집·피트니스·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어린이집·작은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단지 내에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70년 건설명가 SM경남기업의 주거 브랜드 경남아너스빌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입주민의 편의성을 가장 먼저 고려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핀란드 미술계의 거장 알바 알토의 디자인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하나의 갤러리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