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 출시

시간 입력 2021-10-13 10:40:37 시간 수정 2021-10-13 10:40:3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샐러드 일상식화 트렌드 반영… 프리미엄 샐러드밀 8종 선봬
정기 구독 서비스 시행…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 가능

▲ⓒ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밀'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을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빕스 샐러드밀은 1997년부터 20여년간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쌓아온 빕스의 노하우를 살린 샐러드 전문점이다. 단순히 샐러드 종류를 늘리는 차원이 아니라 제대로 된 하나의 요리로서 맛은 물론 영양과 포만감까지 모두 충족하는 ‘샐러드밀(Salad-meal)’ 콘셉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목적과 함께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샐러드를 소비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프리미엄 샐러드밀 종류는 8가지로 다양한 구성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매장에 한해 정기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정기구독 서비스는 구독료를 지불하면 한 달 동안 샐러드밀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5회 구독권은 27%, 10회 구독권은 시즈널 스프를 포함해 40% 할인가로 제공하며 방문 픽업만 가능하다. 정기구독 서비스 운영 매장은 빕스 제일제당센터점, 등촌점, 광주 광천점, 중동소풍점, 인천 연수점, 판교점, 죽전점, 의정부이마트점 및 빕스 얌 딜리버리 수원권선점, 송도점, 부산해운대점, 동탄점, 대구월성점, 은평점, 김포점이다.

샐러드밀 출시을 기념해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쿠팡이츠로 2만2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며 배달비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빕스 샐러드밀은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이달 내로 배달의민족에서도 배달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샐러드를 일상식으로 찾는 수요가 늘어나 샐러드에 특화된 샐러드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샐러드밀은 빕스의 경쟁력이 집약된 브랜드인만큼 셰프의 정성이 들어간 프리미엄 샐러드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랑 기자 / yr1116@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