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이용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실시

시간 입력 2021-09-08 17:40:47 시간 수정 2021-09-08 17:40:4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이용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그림자 성채 던전’에 한 개 층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도모하고자 기존의 공간을 전투력에 따라 2개 층으로 나누고 한층 더 전략적인 전투가 이뤄지도록 맵 디자인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필드 아이템 드랍률을 상향했으며, 4챕터 몬스터 난이도를 하향하는 등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 게임 내에서 타 이용자를 무작위로 공격하는 이용자에게 추가 벌점을 부가하는 시스템과 ‘탈 것 자동 합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미미르의 샘물 온오프 기능’과 ‘소환 업적 시스템’을 개선하여 소환에 따른 이용자들의 부담을 완화하는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딘’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시스템 및 콘텐츠를 개선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오딘’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대상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일주일 간 출석 일 수에 따라 ‘마을의뢰’를 진행할 수 있는 ‘의뢰서’를 증정한다. 또 ‘로스크바의 깜짝 지원 미션’ 이벤트를 통해 15일까지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골드’, ‘장비 강화석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ceo스코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