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멜론 서포터즈 12기 모집…내달 1일까지

시간 입력 2021-09-08 09:27:44 시간 수정 2021-09-08 09:27:4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 멜론 서포터즈 12기 모집 <사진제공=카카오엔터>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김성수, 이하 카카오엔터)는 멜론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멜론 서포터즈' 12기로 활동할 20명을 다음달 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기자단 형태의 '멜론 서포터즈'는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약 1년간 멜론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음악 관련 아티스트와 공연을 취재하며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멜론 공식 소셜미디어(SNS)의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참여하고, 멜론매거진 에디터 및 DJ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도 지원 받는다.

'멜론 서포터즈'는 참가자들의 동기부여를 이끌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번 12기는 다양한 문화 공연 및 공식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 받으며, 20명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를 포함한 ‘멜론 서포터즈 키트’ 및 매달 멜론 이용권이 지급된다. 또 전 과정 수료 시에는 활동증명서를 발급하고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고급 노트북인 맥북 프로를 시상한다.

'멜론 서포터즈'는 멜론 내 별도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자신의 이력과 음악 취향을 어필하는 자기소개서 △자유 형식의 콘텐츠 기획서 △지원동기가 담겨있는 SNS 업로드 후 url 첨부 과정이 필요하다. 12기 모집 소식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 서포터즈는 엔터업계를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음악과 공연이라는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친구들과 깊은 친목을 다질 수 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외활동으로서 학생들의 장래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