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입력 2021-08-17 15:11:39 수정 2021-08-17 15:11:3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4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프렌즈게임즈(공동 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자 수가 나흘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3분기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신작으로,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지난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뒤, 하루 만에 50만명이 참여하고 사흘 뒤인 13일에는 100만명을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 등을 지급하며, 이번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등급 캐릭터 ‘싱글 골퍼 라이언’과 인게임 재화를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또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 및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