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카오 T’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

입력 2021-08-06 13:44:54 수정 2021-08-06 13:44:5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카러플X카카오T 콜라보 업데이트 <사진제공=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X카카오 T’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러플’에 ‘카카오 T’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아이템 카트 ‘카카오 T 블루’, 스피드 카트 ‘카카오 T 바이크’와 ‘카카오 T 번호판’, ‘카카오 T 풍선’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멀티 대전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4종의 ‘카카오 T 심볼 조각’ 중 1개를 획득하면 ‘카카오 T 블루(15일)’를 지급하고, 4종의 조각을 각각 10개씩 총 40개를 모으면‘카카오 T 블루 (영구)’를 제공한다. 누적 로그인 10일째에는 ‘카카오 T 블루 스킨’도 준다.

또 다음 달 1일부터 23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기간제 또는 영구 ‘카카오 T 바이크’를 제공하고, ‘카카오 T 바이크’를 사용해 멀티 대전 15회를 진행하면‘카카오 T 바이크 스킨’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 60만200분을 달성하면 ‘카카오 T 번호판’도 지급한다.

한편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 T’ 앱은 ‘카러플’ 테마로 브랜딩 된다. 이용자는 카카오 T 택시 또는 바이크를 이용 시 앱 내 모빌리티 이용 위치를 ‘카러플’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T’ 이용 혜택도 마련된다. 신규 카트로 멀티 대전을 1일 5회 완주하면 ‘카카오 T 앱 포인트 쿠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이번 제휴 아이템을 착용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유저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카러플 굿즈 패키지’와 ‘카카오 T 포인트(3만 원)’를 제공한다.

‘카러플’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