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도원 돌잔치 패키지 ‘부귀영화’ 출시

시간 입력 2025-03-05 09:58:14 시간 수정 2025-03-05 09:58:1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 전경. <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자녀의 첫 생일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돌잔치 패키지 ‘부귀영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측에 따르면 호텔 돌잔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더 플라자의 올해 1분기 돌잔치 예약률은 지난해 대비 76% 증가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규모 행사 수요와 출산율 증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합계출산율은 0.75명으로 전년보다 0.03명 상승했다. 출산율 증가는 2015년 이후 9년 만이다. 더 플라자 중식당 도원은 돌잔치 수요를 고려해 맞춤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중식 코스 요리, 행사 대관료, 빔 프로젝터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코스 요리는 오색 수정피, 셰프 스페셜 활바닷가재와 통전복, 최고급 한우 탕수육 등 7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메뉴에 ‘부유하고 지위가 높으며 온갖 영광을 누린다’는 부귀영화의 의미를 담았으며 음양오행에 맞는 5가지 색 식재료를 활용했다. 가격은 1인당 3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도원 단독 룸은 더 플라자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과 연계된 업체를 통해 원하는 콘셉트로 돌잔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예약은 2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참석 최대 인원은 24명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매년 돌잔치 관련 문의와 예약률이 꾸준히 증가해 맞춤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돌잔치뿐 아니라 상견례, 가족 모임 등 소규모 행사와 비즈니스 회의를 위한 고객도 부귀영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최수빈 기자 / choi320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ceo스코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