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5일 밤 10시 50분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단독론칭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헬스 케어에 집중한 모션 베드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획득한 전문의료기기다. 의료용 전동침대만 만드는 ‘대한베드앤메디컬’에서 내놓은 상품이다.
대한베드앤메디컬은 2021년부터 의료용 전동침대를 생산해 병의원에 납품하는 헬스케어 모션 침대를 만들어 왔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4가지 모드의 모션선택으로 원하는 자세 설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3가지 사이즈와 헤드 옵션으로 취향과 필요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고, 구동부위 10년 무상보증으로 더 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럼버(SLUMBER)’사와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적용했다. 특히 전동침대 메커니즘의 핵심인 모터는 독일 ‘오킨(OKIN)’사의 것을 사용했다.
NS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중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1종)’와 ‘협탁 혹은 낙상방지 가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정민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MD는 “숙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퇴원후 집에서 간병시에도 유용한 모션베드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N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실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기능의 모션 베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의료용 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 방송에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