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용품·테이블·의자 등 캠핑 상품 100여 종으로 기획전 구성
“캠핑,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
아성다이소가 ‘FW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 트렌드에 발맞춰 캠핑취사용품과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캠핑취사용품을 준비했다. ‘캠핑 양수팬’은 지름 약 30cm에 깊이감이 있다. 인덕션에도 사용이 가능해 가정에서도 쓸 수 있다. 꼬치나 소시지 등을 구워먹을 수 있는 ‘조립식 화로대’도 판매한다. ‘조립식 화로대’는 분리 가능하며 파우치가 동봉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또 미니석쇠까지 세트 구성됐다.
‘캠핑용 주방가위’도 판매한다. 날에 씌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가 포함됐다. 가위 날을 병따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균일가로 판매한다. 약 47x45x39cm의 ‘접이식 테이블’은 사면의 모서리에 컵을 거치할 수 있도록 홈이 있다. 테이블의 다리와 다리 사이를 바 형태로 구성했으며 시에라컵 등 고리가 있는 물건을 걸어둘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접으면 상단에 손잡이가 있다. 또 식사용 의자 외에도 아이스박스나 워터저그를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다”라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맛있고 실용적인 캠핑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최수빈 기자 / choi320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