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동시 출시

시간 입력 2024-04-02 14:21:55 시간 수정 2024-04-02 14:21:5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액션 게임 본연 재미 초점 2D 액션 MORPG, 글로벌 서비스 시작
한국어, 영어, 일본어 풀 보이스 제공, 총 13개 언어 자막 지원

하이브IM이 2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출처=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올해 상반기 기대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일 오전 10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과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게임은 전작의 프리퀄이자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신비로운 분위기의 아트워크를 특징으로 하며 완벽한 디테일과 장인 정신이 깃든 20종의 캐릭터는 풍부한 서사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여정을 선사한다.

특히 2D 환경에서 표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액션과 기믹과 패턴을 파훼하는 2D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을 통해 액션 게임의 본연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몰입감과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도 풀 보이스로 제공하며, 총 13개 언어로 된 자막을 지원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하이브IM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연기부터 음악까지 폭넓은 활약을 펼치는 아티스트 히라테 유리나가 참여한 CM(Commercial Message)을 글로벌 전역에 발표했다. 히라테 유리나는 2022년 하이브의 일본 본사인 하이브 재팬이 설립한 법인 및 레이블 NAECO로 이적한 바 있다. 이번 CM은 일본에서 선 공개되어 조회수 5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히라테 유리나의 감각적인 액션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가 생동감 넘치게 그려졌다.

이밖에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는 이벤트 별의 부름 캐릭터로 5성 등급 어둠 속성 딜러 ‘크산티아’를 출시하고,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인연의 결정’과 ‘별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사명 아래의 발걸음’이 진행되며, 게임에 일주일간 접속하면 ‘운명의 결정’ 13개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