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 진행

시간 입력 2024-03-22 08:57:03 시간 수정 2024-03-22 08:57:0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조항목 NS홈쇼핑 조항목 대표(가운데)와 협력사 대표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와 김갑종 고객지원본부 전무, 황창주 태영코스메틱 대표, 하지연 제이준코스메틱 이사, 배진현 위드미 대표, 이선옥 쎙코 대표 등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를 활용한 홍보 및 체험을 통해 판매 활성화와 NS홈쇼핑과 협력사간의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 논의를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간담회는 협력사 대표와 함께 뷰티플레이 홍대 홍보관을 투어 및 소개하고 협력사와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 지난해 NS홈쇼핑과 뷰티플레이가 협력해 운영한 해외 수출건과 지자체 홍보관 운영 등의 결과를 공유했다. 아울러 올해 뷰티플레이 홍대와 명동의 NS홈쇼핑 부스 운영 계획과 협력사 참여 내용도 공유했다.

이 밖에 해외수출 상담회 운영 계획 공유와 협력사의 필요사항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실무 협의도 이뤄졌다.

황창주 태영코스메틱 대표는 “매장없이 온라인에서만 이뤄졌던 상품전시에서 뷰티플레이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을 맞이하고, 다양한 연령층와 소비패턴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개발에 대한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지원해준 NS홈쇼핑의 상생협력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배진현 위드미 대표는 “지난해 NS홈쇼핑에서 중소기업 협력사에 대한 ‘아마존 입점 지원’과 ‘해외 현지 홍보 지원’으로 도움을 얻어 해외진출을 이룬 협력사의 상생스토리를 접하고, NS홈쇼핑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들과 적극적인 상생협력을 이어나가 주길 바란다”고 의견을 전달했다.

조항목 S홈쇼핑 대표이사는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을 위해 중소기업 협력사의 직접 의견 청취와 실무자 간의 적극적인 협의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의 의견수렴을 통해 진정성있는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해외 수출 지원 등 더 많은 상생협력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