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퍼즐 신작 ‘오 마이 앤’ 한국·미국 사전 예약 시작

시간 입력 2024-02-16 14:53:51 시간 수정 2024-02-16 14:53:5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통해 사전 예약 시작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 코스튬 ‘들꽃 원피스’ 무료 제공

네오위즈의 모바일 신작 ‘오 마이 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출처=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오 마이 앤(Oh My Anne)’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오 마이 앤 사전 예약은 한국과 미국에서 진행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코스튬 ‘들꽃 원피스’를 증정한다.

‘오 마이 앤’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모아 없애고, 미션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집과 정원을 꾸미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주인공 ‘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의 이야기를 게임 속에 충실하게 구현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도 기대가 되는 게임이다.

퍼즐과 스토리 외에도 주인공 ‘앤’이 살고 있는 초록 지붕 집의 인테리어와 정원을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콘텐츠’도 준비되었으며, 코스튬을 수집하여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수집 요소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오 마이 앤은 지난해 캐나다와 영국에 소프트 런칭을 진행, 감성적인 연출과 간편한 조작, 동화 같은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 마이 앤’ 양대 마켓 사전 예약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