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 진행

시간 입력 2024-01-19 09:33:10 시간 수정 2024-01-19 09:33:1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패딩·플리스·바라클라바 등 강아지 방한의류 선봬

아성다이소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 제품 <사진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에게 방한 효과와 함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펫 의류 상품으로 구성됐다. 패션용품, 액세서리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은 뽀글이,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패딩 △플리스 조끼 △오버롤(Overall, 멜빵바지) △트렌치코트 등을 준비했다. 

먼저 ‘펫 빵빵 패딩’은 빵빵한 충전재와 도톰한 기모 안감으로 제작된 포근한 패딩이다. 다리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똑딱이 버튼으로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했다. ‘D링’이 부착돼 있어 하네스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사이즈는 M사이즈(가슴둘레 약 40cm)와 L사이즈(가슴둘레 약 44cm), 색상은 옐로우와 브라운으로 각각 2종류씩 구성돼 있다. 

‘펫 주머니 포인트 플리스 조끼’는 주머니에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재질로 강아지 얼굴 디자인의 주머니가 양 쪽에 있어 배변 봉투 등을 넣어두기에 좋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루로 구성돼 있다. 

‘펫 코듀로이 오버롤’은 보온성 높은 코듀로이 소재와 뒷다리를 감싸주는 디자인이다. 밴딩과 함께 길이 조절이 가능한 2단 똑딱이로 몸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핑크와 브라운으로 준비돼 있다. 

‘펫 트렌치코트’는 찍찍이로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사이즈는 S사이즈(가슴둘레 약 36cm), M사이즈(가슴둘레 약 40cm), L사이즈(가슴둘레 약 44cm) 총 3종류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베이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는 바라클라바, 목도리 등 포인트가 되는 상품들을 선보였다. ‘펫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는 형태의 모자다. 부드러운 플리스 재질로 입는 방법도 간편해 머리를 넣고 고무줄로 길이 조절만 해주면 된다. ‘펫 니트 목도리’는 보온 효과는 물론 귀여움까지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묶어줄 필요 없이 입으면 되며, 색상은 그린과 옐로우 2가지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따뜻하게 지켜줄 수 있는 앙증맞은 펫 의류 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펫션템과 함께 따뜻하고 귀여운 겨울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