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 판매

시간 입력 2024-01-17 14:31:05 시간 수정 2024-01-17 14:31:0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청룡에디션 모습. <사진제공=대웅제약>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지난해 5월 출시된 지 3개월만에 50만병, 6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이후 불과 2개월만에 판매량이 2배로 급증했다.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복용 편의성, 기능성 성분 등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켰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대웅제약은 갑진년을 맞이해 푸른 용이 각인된 패키지와 쇼핑백,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한정판 ‘청룡에디션’을 출시했다. 청룡에디션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제품으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만날 수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100%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해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또한,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채웠다. 대웅제약은 제제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속쓰림 없이 피로회복 효과를 발휘하도록 만들었다.

지난해 8월에는 기존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이뮨플러스’, ‘콜레다운’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아연, 비타민C·D를 보강했다.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아연, 비타민C·D를 함유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직장인은 물론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에너지 비타민으로 입소문이 났다”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되기 쉬운 계절에 가족 및 지인들과 주고받는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