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일반 가스레인지를 비롯해 IH 인덕션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인덕션 프라이팬과 인덕션 웍팬(제품명 CFP-B2410HGB/COP-B2810HB)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쿠쿠 킨델 인덕션 프라이팬과 웍팬은 프라이팬 안쪽은 티타늄 다이아몬드를 나노화시킨 6중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열성이 향상됐다. 바깥쪽은 세라믹 2중 코팅으로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두 8중 코팅으로, 한식 조리 및 세척 시에도 코팅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각종 중금속 관련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유해 물질 용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5mm의 두께가 특정이다. 알루미늄 통주물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제작해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높다. 잦은 사용에도 변형이나 틀어짐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라이팬을 장기간 사용 시 바닥면이 올라오는 ‘배부름 현상’이 적어 기름이 가장자리로 빠지는 현상을 막는다.
쿠쿠 킨델 인덕션 프라이팬과 웍팬은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쿠 IH 인덕션레인지를 비롯해 일반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등 열원을 가리지 않아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과 북유럽 스타일의 컬러로 제작됐다.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와 라바 코팅을 적용해 열에 의한 변형을 줄였다.
쿠쿠 관계자는 “기존 가스레인지를 비롯해IH 인덕션레인지와 하이라이트 등 열원을 구분하지 않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킨델 인덕션 프라이팬과 웍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킨델 프라이팬보다 추가된 코팅 공정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신제품을 통해 주방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