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이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를 올리브영에 선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는 웰라쥬 독자 성분인 ‘히알수’를 93%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제공한다. 휴젤은 ‘히알수’가 3차 정제를 거쳐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HA)을 자사의 ‘하이드로 나노 테크TM’ 공법으로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원료라고 소개했다.
휴젤에 따르면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에서 제품의 속건조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제품 사용 시 피부 표면의 보습량은 201.52%, 피부 내부 각질층의 보습량은 85.99% 증가했다. 이 제품과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앰플’을 병행 사용할 경우 앰플 단독 사용 대비 116.56%의 높은 보습 개선율을 보였다. 또한,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을 통해 비(무)자극성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웰라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대용량 토너(300ml)와 순면 멀티 화장솜(60매)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해당 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은 풍부한 보습감과 강력한 속건조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라인”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춰 휴젤ᆞ웰라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