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빌트인 정수기 출시…업계 최초 끓인 물 적용

시간 입력 2023-06-09 11:28:19 시간 수정 2023-06-09 11:28:1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빌트인 디자인으로 미니멀 키친테리어 완성
끓인 물, 스팀살균, 인앤아웃 자동살균 기능 탑재  

쿠쿠홈시스가 출시한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가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는 반무광의 메탈 소재에 루미 화이트와 루미 다크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높이 약 30cm의 심플한 파우셋(출수구) 디자인을 채택해 기존 인테리어와의 간섭을 최소화했다. 파우셋만 남기고 정수기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수납돼 아일랜드 조리대와 싱크대 상판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할 수 있다. 설치 시 상판 타공 지름도 25mm로 최소화했다. 파우셋은 180도 좌우 회전이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도 탑재됐다. 먼저 업계 최초로 빌트인 정수기에 100℃ 끓인 물이 바로 출수된다. 40℃에서 100℃까지 물의 온도를 원하는 정도로 조절할 수도 있다. 3가지출수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지 모드는 한 번에 마시기 좋은 반 컵 용량부터 1.5L 연속 출수까지 가능하며, 스마트 모드는 인스턴트 커피·분유·봉지 라면 등의 표준 조리법에 따른 물을 출수한다. 쉐프 모드는 50ml 단위로 조절 가능해 각종 요리 레시피에 적합한 물의 양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다.

또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하루에 한 번 스팀 살균을 통해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며 물이 지나가는 모든 내부 관로는 전기분해 살균수로 세척한다. 이 밖에도 셀프 교체가 가능한 2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중금속 7종과 유기 화학물질, 미립자, 대장균 등을 제거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과 정돈된 컬러의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에 부합하는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생활 속에서 유용한 기능과 쿠쿠홈시스의 수준 높은 자동 살균 기술력을 통해 매일 안전하고 맛있는 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