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레길에서 자연이 주는 영감과 함께 하세요.”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가 제주의 자연과 함께 쉼과 충전의 시간을 만드는 제6기 ‘길위의 리더십 과정’ 을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길위의 리더십은 바다와 산으로 둘러 쌓인 제주 올레길을 직접 걸으며 힐링 할 수 있는 치유와 공감의 프로그램이다. 특히 많은 사람들, 복잡한 관계와 부대끼며 쉼과 재도약을 위한 재충전이 절실한 기업 CEO(최고경영자), 공공기관 고위직, 전문직 종사자 등 경영리더들에 꼭 필요한 과정이다.
또한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함께 공유하는 것은 물론 같은 시간, 같은 경험을 공유하고 있는 CEO간에 유대감을 형성하고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특히 3박 4일간의 올레길 탐방기간 동안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 ▲배우 고두심 ▲배우 류승룡 ▲박용만 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오경수 전 제주개발공사 사장 등 사회 저명인사들이 게스트로 참가해 특별한 소통과 영감의 시간을 함께 한다.
사단법인 제주올레는 지난 3월과 4월에도 각각 제4기, 제5기 리더십 과정을 수행한데 이어,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6기 과정을 진행한다. 또한 하반기에도 10월과 11월에 각각 제7기, 제8기 과정을 개설한다.
길 위의 리더십 과정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기관·경영 리더들은 사단법인 제주올레 기획실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