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C2X NFT 마켓플레이스’ 국내 서비스 시작

입력 2022-10-17 17:28:10 수정 2022-10-17 17:28:1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출처=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오픈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K-컬처 NFT 상품들을 소개해왔다. 해당 플랫폼은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NFT 자산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췄으며 세계 최대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 Sea)와 동일한 규격을 사용해 확장성을 확보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국내 서비스 확대에 발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붕어빵 타이쿤’ 프로젝트를 비롯해 소장가치가 높은 아트 NFT,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NFT를 만나볼 수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걸그룹 지망생들을 소재로한 MARIART 작가의 ‘PRISM 컬렉션’, 잔잔한 감성을 드로잉으로 풀어낸 YONEE의 ‘Imagine Travel 컬렉션’, 소녀와 토끼들의 핑크빛 가상세계를 담은 ‘달봉’의 ‘RGG 컬렉션’, 미래의 도시를 주제로 한 ‘내친구윌슨’의 ‘Chromescape 컬렉션’ 등 최근 떠오르는 작가들의 아트 NFT도 눈길을 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CUNA 작가의 컬렉션과 가상인간 리아의 한복 화보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3일까지 ‘C2X NFT 컬래버레이션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아트 NFT를 구매하면 해당 작가가 엄선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달 23일까지는 ‘2018 동계 패럴림픽’ 음악을 담당한 강상구 음악감독의 캠페인 곡 NFT를 받을 수 있는 ‘한국 성우협회 우리말 지키기 캠페인 에어드랍 이벤트’가, 이달 31일까지는 붕어빵 타이쿤 NFT를 구매하고 XPLA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붕어빵 타이쿤 NFT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