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18일 경기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주주, 기관 투자자, 경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7기 정기 주총’을 개최했다. 이날 처음으로 주총 의장을 맡은 전영현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은 주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 부회장은 “지난해 경쟁력 부족에 대해 반성하고, 회복을 약속드린 바 있다”며 “그 약속을 지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내년에는 더욱 차별화된 기술을 발전시켜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지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특히 메모리 경쟁력과 관련해 지난해와 같은 반성과 우려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영진 모두가 협심, 단결해 좋은 성과로 주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사유진 기자 / nick3010@ceoscore.co.kr]







![[그래픽] 신동우 SCK컴퍼니 대표이사 프로필](https://www.ceoscoredaily.com/photos/2026/06/10/2026061010565011812_m.jpg)






























































































![[이달의 주식부호] 삼성 오너일가 보유주식 가치 한달새 40% 이상 급증…‘반도체주 랠리’ 수혜](https://www.ceoscoredaily.com/photos/2026/06/02/2026060211352338576_m.jpg)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