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타필드 하남에서 체험형 팝업 ‘테이스트 아뜰리에’ 운영

시간 입력 2025-06-05 13:13:40 시간 수정 2025-06-05 13:13:4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메뉴 커스터마이징·포토존 등 5가지 체험부스 마련

아웃백 ‘테이스트 아뜰리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PR 이미지 <사진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5일부터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뜰리에(Taste Atelier)’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처음 운영한 테이스트 아뜰리에는 고객이 아웃백 메뉴를 ‘직접 고르고, 꾸미고, 완성해보는’ 다섯 가지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된다. 기존보다 더 압축된 동선과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들의 참여는 아웃백 공식 앱 회원가입,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먼저, ‘워드 퍼즐 게임’을 통해 아웃백의 메뉴 6개를 모두 찾거나 팝업 부스의 모든 체험형 콘텐츠를 완료할 경우 ‘아웃백 스타터&프리미엄 사이드 VALUE UP’ 쿠폰이 제공된다. 스타트 쿠폰은 ‘가든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쿠폰은 ‘그릴드 브로콜리니 플레이트’ 또는 ‘갈릭 슈림프 플레이트’ 중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공간 곳곳에 마련된다. ‘MY TASTE PLATE(미니 플레이트 커스텀)’에서는 주어진 재료를 조합해 아웃백의 대표 메뉴를 완성하는 미션이다. 

‘포토 부스’와 ‘FIND THE TASTE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도 함께 운영된다. 포토 부스에서는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 속 테이블을 아웃백 메뉴 스티커로 꾸며볼 수 있으며,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미션은 돋보기를 들고 화면 속 숨겨진 메뉴를 찾아보는 방식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난 이벤트 당시 고객들의 뜨거웠던 반응과 요청으로 재진행되는 콘텐츠도 포함됐다. 6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 중,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현장에서 운영되는 ‘멜터&멜트 자판기’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테이스트 아뜰리에는 메뉴를 단순히 주문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와 취향을 주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팝업스토어”라며 “앞으로도 아웃백만의 감성과 만족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누릴 수 있도록, 브랜드 접점과 체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설명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