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C 컨벤션센터에서 우수 고객 300명 초청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강남구 남부순환로에 위치한 ‘SETEC(세텍) 컨벤션센터 컨벤션홀(학여울역 1번 출구)’에서 리테일 우수 고객 초청 대학 입시 설명회 ‘메가 셀럽과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안타증권과 교육 전문 기관 ‘메가스터디교육’과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교육 분야의 유명 인사를 초빙, 중‧고등학교 수험생 및 수험생 자녀를 둔 유안타증권 우수 고객 300명에게 양질의 맞춤형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은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의 ‘금융인이 알려주는 경제 상식 및 접근법‘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이어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변화하는 대학 입시 제도와 합격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028학년도 수능부터 반영되는 통합사회‧통합과학 탐구 영역에 대한 전문 강사의 강연도 준비돼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통합사회 대표 강사인 이다지 강사가 ‘2028 통합사회 대비 전략 학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서 메가스터디교육 통합과학 대표 강사 장풍 강사가 ‘통합과학 개정 교육 과정 변화 포인트 및 학습법‘에 대해 설명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능샤프 세트와 메가스터디교육 입시 설명회 자료가 제공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예비 수험생이라는 긴 여정을 앞둔 자녀를 지켜보는 부모의 하루하루는 그 자체로 깊은 응원이자, 가장 길고 값진 투자로, 유안타증권은 그런 부모님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슈퍼 셀럽과의 만남’ 입시 설명회편을 준비했다”며 “입시 변화의 핵심을 짚어줄 유명 강사의 인사이트와 함께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여정에 유안타증권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예슬 기자 / rut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