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테마, ‘제테마더톡신’ 국내 출시 앞두고 사내 강연 성료

시간 입력 2025-02-19 10:51:27 시간 수정 2025-02-19 10:51:2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올해 상반기 출시…안정적 시장 진입 노력

김홍두 원장이 보툴리눔 톡신에 관한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제테마>

제테마는 지난 17일 판교 글로벌 R&D센터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JETEMA 연자초청 사내강연’을 많은 관심 속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강연은 2025년 상반기 ‘제테마더톡신’ 출시를 앞두고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임직원의 전반적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자리였다.

강연의 연자로 초청된 김홍두 원장(현 - 담의원 대표원장, 현 -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수석 학술이사)은 ‘핵심만 콕! 보툴리눔 톡신의 실전 가이드’라는 주제 하에 보툴리눔 톡신의 핵심적 정의와 작용 메커니즘은 물론, 주요 적응증과 해당 시장의 동향, 안전성 및 부작용에 대한 관리까지 폭넓은 내용을 다루며 심도 깊은 강의를 진행했다. 현직 의료진의 생생한 시술 경험과 인사이트에 대해 직접 듣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이날 강연은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제테마는 이번 교육을 통해 전반적인 시장의 흐름과 보툴리눔 톡신의 특성에 대한 임직원의 폭넓은 이해를 도왔으며, 향후 영업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전적인 지식과 정보를 제공했다.

상반기 내 제테마는 ‘제테마더톡신’의 안정적인 시장 진입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회사의 성장 동력을 내부에서부터 탄탄히 강화하는 중요한 첫 걸음으로, 이러한 노력들이 바이오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테마는 자사 주력 제품인 HA 필러(에피티크, 순수필), 리프팅용 봉합사(에피티콘), 화장품(에피티크 바이덤MD) 등 기존 제품군에 신제품 스킨부스터(프라쥬에, 에꼴라) 라인을 추가하며, 미용성형 의료기기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 국내 출시되는 ‘제테마더톡신’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톡신 의약품 시장에서의 독자적인 입지를 확립할 것으로 예상된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지원 기자 / kjw@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