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펫푸드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출시

시간 입력 2024-10-18 16:10:21 시간 수정 2024-10-18 16:10:2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풀무원아미오가 출시한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제품 연출 이미지. <자료=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102g/5900원)’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지름 2㎝, 길이 8㎝의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인 것도 큰 장점이다.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개별 소포장하였다. 또한 삼중 포장 방식을 적용해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하여 유통 및 보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여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

풀무원아미오의 인기 제품인 반려견 간식 ‘자연담은 간식’ 2종(두부너겟, 두부과자)은 풀무원 두부를 사용하여 제품력을 끌어올렸으며 반려견의 높은 기호성을 바탕으로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으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아미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계속해서 풀무원식품의 대표 제품인 두부, 달걀, 나또를 활용한 ‘자연담은 간식’ 라인을 확대하고 펫푸드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의 대표 바른먹거리 두부를 그대로 사용한 두부과자, 두부너겟을 향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해 소시지 형태의 반려견 간식을 추가 출시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