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쳐

시간 입력 2024-10-08 10:24:24 시간 수정 2024-10-08 10:24:2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휴젤이 지난 4~5일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 설치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휴젤>

휴젤이 지난 4일과 5일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배우 이나영과 함께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휴젤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상징 컬러이자 청량감을 주는 하늘색(Azure)과 제품 특장점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스파(Spa)의 의미를 담아 ‘SPA AZURE’를 컨셉으로 연출했다.

휴젤에 따르면 스파를 연상시키는 푸른색의 타일 인테리어에 수조, 샤워 부스, 락커 등 다채로운 오브제로 공간을 구성해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물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포토존도 설치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가 바이리즌의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나영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팬 사인회를 열고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했다.

휴젤은 다양한 즐길거리에서 방문객들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방문객들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HA 제품·TV 광고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팝업스토어 각 구역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 투어를 즐기는 등 바이리즌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팝업스토어는 이틀간 누적 방문객 수 1300여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바이리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인지도 및 호감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지난 2022년 1월 론칭한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높은 함량의 히알루론산(HA)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감을 전하고, 잔주름 개선, 피부 탄력·피부결·피부광 등에 도움을 준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