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푸디언스 건기식 브랜드 이너셋의 유기농 ABC주스 프로모션 안내. <사진제공=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무더위를 맞아 유기농 ABC주스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앵콜 기획전은 오는 8월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된다. 이너셋 유기농 ABC주스는 한 달 만에 1차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회사는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앵콜 기획전에서는 지난 프로모션과 달리 24포입이 들어있는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박스당 1만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너셋 유기농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 유기농100% 원물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주스다. 최소 3년간 합성 농약과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원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공정 및 포장 위생에 대한 철저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이너셋 유기농ABC주스는 휴온스푸디언스만의 특별한 배합비(사과6: 당근3: 비트1)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맛과 영양을 최대로 보존한 아셉틱 무균 공법으로 만든 에콜린 파우치를 적용했다. 특히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을 절감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은 친환경적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많은 분들이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기농ABC주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