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반려견 건강 위한 기능성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출시

시간 입력 2024-06-12 15:49:25 시간 수정 2024-06-12 15:49:2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풀무원아미오에서 출시한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 제품 패키지 이미지. <자료=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신제품으로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시니어스페셜케어, 피부&모질케어, 관절케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공통적으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제품 설계에 참했다.

‘건강담은 식단 시니어스페셜케어’는 노화가 시작되는 7세 이상의 반려견을 위한 두뇌 및 복합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반려견의 두뇌 영양공급 및 인지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풀무원 독자 개발 개별인정형 원료인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NeuLearn) 800㎎을 첨가했다. 여기에 글루코사민과 오메가3가 풍부한 초록입홍합 원료를 더해 관절 건강에 도움 될 수 있다.

‘건강담은 식단 피부&모질케어’는 반려견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나는 모질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100㎎과 오메가3 지방산 300㎎을 함유해 반려견의 피부 장벽 강화 및 모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담은 식단 관절케어’는 관절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N-아세틸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을 함유했으며, 초록입홍합 추출물을 추가해 관절 및 연골의 전반적인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이 오래 섭취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 35가지를 자체 선정해 35 FREE 첨가물원칙을 철저하게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별 패키지 후면에는 주요 기능성 원료 함량을 표기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1회분 200g을 파우치로 소포장했다. 1kg(200gX5포/1만9000원)과 1.8㎏(200gX9포/3만1000원)으로 나누어 판매한다.

풀무원아미오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건강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아미오 ‘건강담은’ 라인은 향후 덴탈 껌 등 기능성 간식으로까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