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남서울 허브 터미널 현장 점검

시간 입력 2024-02-02 14:40:50 시간 수정 2024-02-02 14:40:5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설 특수기 고객 서비스 만전 다짐 행사 가져

조현민 한진 사장(가운데 왼쪽)이 지난달 31일 남서울 허브 터미널에서 현장 종사자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한진>

한진은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과 조현민 사장이 지난달 31일 설 특수기 기간 현장 점검을 위해 남서울(구로) 허브 터미널에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노삼석 사장과 조현민 사장은 한진택배 터미널 중 서울 남서부 핵심 거점인 남서울 허브 터미널을 방문해 현장 종사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안전보건관리 현황 등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한진은 지난 12일 정식 개장한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에 힘입어 올해 설 특수기 물량이 한진택배 사상 최대의 명절 물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 사장과 조 사장은 “안전한 작업 환경이 곧 고객 서비스로 이어지는 만큼 평소와 같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작업에 임해달라”고 당부하며 각 터미널의 작업 상황을 확인했다. 휠소터 등 분류시설, 현장 종사자 편의시설, 통제실 근무 상황을 비롯한 모든 작업장을 점검했다.

또한 겨울철 추위로 인한 빙판길, 장시간 야외 활동, 이른 일몰 시간에 따른 야간 운행 등에도 택배기사들이 소중하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명절 상품을 고객에게 안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배송 시 안전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늘어나는 물량에도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종사자에게 간식 및 음료 등 격려품을 전달하는 등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진 관계자는 “설 특수기에 대비해 어느 때보다 현장의 안전보건 관리가 중요하다”며 “안전보건 사항을 더욱 면밀히 모니터링해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안전보건 사항을 준수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