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선봬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롯데캐슬X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등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이무진은 2020년 '싱어게인'에서 얼굴을 알리고 2021년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X이무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유튜브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의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대상으로 '제네바 스피커M', '루이스폴센 판텔라 테이블 미니 조명', '영화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1명에게는 이무진이 직접 착용한 소품을 주는 깜짝 행운상도 마련됐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이번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