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6년 연속 1위

시간 입력 2024-01-25 14:21:30 시간 수정 2024-01-25 14:21:3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체계적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시킨 점 인정 받아

에쓰오일은 25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주유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오른쪽), 박기찬 산업정책연구원 원장(왼쪽)

에쓰오일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약 60개 산업부문에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을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에쓰오일은 지난해 중장기 캠페인 슬로건인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의 힘과 응원 에너지를 전달했다. 유튜브(GooDoil TV)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 ‘구도일’이 주유소, 공연장 등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디지털 트렌드를 활용한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리사이클 자재를 활용해 주유소 사이니지를 제작하고 쾌적한 주유 공간을 조성해 고객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전기차 보급 증가에 따라 충전 시설을 확대하는 등 급변하는 외부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 또한 지속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중심 마케팅 활동을 일관되게 펼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은서 기자 / kese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