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 선정

시간 입력 2024-01-26 15:39:24 시간 수정 2024-01-26 17:05:5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총력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에서 티웨이항공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에 선정된 임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티웨이항공>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에서 티웨이항공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에 선정된 임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하반기 베스티 시상식을 진행했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best’)는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1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한다.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제주지점과 보라카이~인천 비행편 객실승무원들로 구성된 두 팀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제주살이를 하며 친구가 된 사슴벌레를 비행편으로 데리고 갈 수 없어 실망한 어린이 승객을 위해 택배로 안전하게 이송시켜 고객 감동을 선사한 제주지점 문경의 과장과 강유진 주임이 첫 번째 베스티로 선정됐다.

다음으로 보라카이발 인천행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호흡 곤란을 겪고 있던 승객에게 신속한 응급 조치를 실시해 상태를 호전케 하고 진심 어린 보살핌으로 승객을 안심시킨 표승희 사무장 외 3명의 객실승무원이 두 번째 베스티로 표창장을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2019년부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고객 칭송 서신을 기반으로 티웨이항공 베스티(Best’)를 선정해 임직원을 독려하고 우수 서비스 사례를 사내에 공유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작은 요구사항에도 공감하고 귀 기울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