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서장원)는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이 강화됐다. 또 세정 시간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길다.
회사 측은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이 있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BAS25-B)는 콤팩트한 엣지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리모컨 타입 조작부도 적용됐다.
이 제품은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알아서 관리해 준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와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가 적용됐다.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BA36-B)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이 갖추고 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도 있다.
신제품 룰루 비데 2종은 방 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서비스 전문가가 2개월마다 방문해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독보적인 비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비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