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로컬 힐링 공간 ‘화정DI점’ 오픈

시간 입력 2023-12-22 14:24:47 시간 수정 2023-12-22 14:24:4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할리스 ‘화정DI점’ 실내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가 지난 21일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에 ‘화정DI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할리스 ‘화정DI점’은 화정중앙공원을 중심으로 한 화정동 최대 상업지구 인근에 자리했다. 약 150평(461.8㎡) 규모다. 1, 2층의 실내와 3층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화정역에서 도보로 1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며, 최대 2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까지 갖췄다.

외관은 할리스 레드 컬러와 화이트를 활용해 모던한 분위기로 꾸몄으며, 실내는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조명으로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살렸다. 층고가 높고 1, 2 층 모두 통창을 적용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쾌적한 개방감을 선사했다. 창가 테이블에는 통창이 있어 햇살을 만끽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1층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가 설치됐다. 라이프스타일 MD를 비롯한 할리스의 대표 MD들을 살펴볼 수 있는 MD존을 구성했다. 

약 100평의 널찍한 공간으로 꾸려진 2층은 다채로운 좌석 구성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1인석과 창가 바 테이블을 통해 혼자서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단체석도 다수 비치했다. 3층은 루프탑 테라스존으로 설계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화정DI점은 주거 단지가 밀집한 곳에 자리해 있고 주차하기도 편리해 동네에서 여가를 즐기고 싶은 주민은 물론, 인근 드라이브를 나선 고객층 모두에게 일상 속 휴식을 선사하는 아지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매장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