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견 전용 완전 균형 영양식 ‘뉴트리케어’ 출시

시간 입력 2023-12-20 15:51:53 시간 수정 2023-12-20 15:51:5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에서 출시한 반려견 유동식 ‘뉴트리케어’ 제품 이미지. <자료=대상펫라이프>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 유동식 ‘뉴트리케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뉴트리케어’는 반려견을 위한 완전 균형 영양식으로, 국내 환자용 균형 영양식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먼저, 이 제품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가 제시하는 권장 영양 기준을 충족한 레시피 설계로 반려견 전용 탄단지(탄수화북+단백질+지방) 균형을 챙겼다. 묽은 제형이라 목 넘김이 부드러워 소화 부담을 줄여주고, 향이 짙고 풍부해 기호성이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 그레이드의 가수분해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했고, 오메가3, L-아르기닌, 비타민 13종, 미네랄 6종 등 면역증진 부원료도 추가했다.

또 1포 기준 37.7kcal의 고열량·고단백 제품이라 기력 보충에 탁월하다. 시중에 판매하는 반려견 유동식 제품은 주사기 급여를 해야 하는 반면, 뉴트리케어는 스틱 형태의 소용량 포장으로 편의성도 개선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노령견, 수술 후 케어가 필요한 회복견 등 균형 영양식이 필요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와 함께 반려견 전용 완전 균형 영양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1500만 반려인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반려동물 맞춤형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펫라이프가 지난 7월 론칭한 신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octor)’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을 조합한 단어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균형 전문가를 의미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진정한 영양식(True Nutrition for Pets)’ 콘셉트를 앞세워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 기능성 주식, 영양 간식, 영양제 등을 선보이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