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진행

시간 입력 2023-11-29 12:48:00 시간 수정 2023-11-29 12:48:0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SPC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굿즈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연출 사진. <자료=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굿즈 ‘하트베어 테디백’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트베어 테디백’은 트렌디한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한 포근한 테디백에 인형 전문 브랜드인 ‘조안테디베어(JoanneTeddyBear)’에서 제작한 하트 니트를 입은 베어 인형 키링이 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크림베이지 △초코브라운 2종이며 키티버니포니의 귀여운 하트 패턴이 안감과 키링에 디자인됐다. 핸드폰, 카드지갑, 무선이어폰, 핫팩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이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로 제작됐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민족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굿즈 2종 중 1개를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종료 후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8900원에 판매한다. 또, 8일부터 14일까지 해피앱에서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로 전액 결제 시 1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배스킨라빈스는 ‘호호호 홀리데이’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도 출시한다. △스노우 볼 트리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빙글 스윙 트리’ △별 모양 스틱으로 초코판 드럼을 연주할 수 있는 ‘팡팡 스윗 드럼’ 등 크리스마스 무드와 재미 요소를 가득 담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하트베어 테디백’을 굿즈로 선보인다”며 “크리스마스 무드를 듬뿍 담은 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굿즈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홀리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