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도라에몽’과 협업한 여행 굿즈 출시

시간 입력 2023-11-07 12:29:43 시간 수정 2023-11-07 12:29:4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SPC 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해 출시한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제품 연출 사진. <자료=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을 기념해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과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 굿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도라에몽과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고 배스킨라빈스 측은 설명했다. 

먼저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을 선보인다. 블루와 화이트 2종 모두 환하게 웃는 ‘도라에몽’이 새겨져 있다. 캐리어에 걸 수 있는 가방 뒷면의 밴드와 분리 수납이 가능한 내부 지퍼 포켓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쿼터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도 출시했다. 각각 ‘도라에몽’, ‘도라미’ 캐릭터 디자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튼튼한 폴리우레탄(PU) 재질로 돼 있다. 내부는 여권 외에도 카드를 3개까지 동시에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외부 뒷면에 추가로 2개의 카드 슬롯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오는 8일부터 매장에서 파인트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엽고 실용성까지 높은 여행 테마의 굿즈 2종을 선보인다”며 “11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와 도라에몽이 만나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