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귀뚜라미, 겨울철 성수기 진입에 난방매트 신제품 출시

시간 입력 2022-10-22 07:00:04 시간 수정 2022-10-21 06:43:0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경동나비엔, 0.5℃ 단위로 온도 제어 가능한 온수매트 출시
귀뚜마리는 3세대 카본매트 출시
홈쇼핑 통한 판매 확대 나서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EQM591과 귀뚜라미 카본매트 신제품인 2023년형 3세대 카본매트.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귀뚜라미>

경동나비엔·귀뚜라미 등 보일러업계가 겨울철 성수기에 진입한 난방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들 업체들은 난방매트가 홈쇼핑 구매가 많은 만큼 홈쇼핑을 통한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22일 보일러업계에 따르면 경동나비엔과 귀뚜라미는 신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기존 제품을 성늘을 향상시킨 온수매트 신제품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0.5℃ 단위로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기존 제품은 1℃ 단위로 온도조절이 가능했지만 더욱 정밀학게 온도를 조절할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한다.

기존 제품에 있던 빠른 난방과 분리 난방 등의 기능도 담고 있으며, 편리한 물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워터케어시스템과 수면모드·주간예약·맞춤예약 등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 슬립케어시스템도 적용됐다.

귀뚜라미도 카본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귀뚜라미는 2020년 카본매트를 처음으로 출시한 후 매년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올해 내놓은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더욱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슬립테크(숙면기술)에 카본 열선의 검증 받은 난방 능력이 결합됐다. OLED 터치패널이 적용된 일체형 스마트 온도조절기는 한글 표현과 음성 안내 기능이 포함됐으며, 블루투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작도 가능하다.

특히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업계 최초로 본체와 탈부착 가능한 스마트 리모컨을 탑재했다.

경동나비엔과 귀뚜라미는 홈쇼핑을 통해 난방매트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12일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홈쇼핑 판매를 본격화했다. 귀뚜라미도 지난 8일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판매에 들어갔다.

홈쇼핑을 통한 판매 실적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지속적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난방매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만큼 매년 다양한 기능을 가진 신제품 출시가 이뤄지고 있다”며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난방매트 판매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