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결제 특화 ‘KB국민 위시 트래블’ 신용카드 출시

시간 입력 2024-04-08 11:34:17 시간 수정 2024-04-08 11:34:1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KB국민카드가 해외결제 특화 혜택만 모은 ‘KB국민 위시 트래블(WE:SH Travel)’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해외결제에 특화된 ‘KB국민 위시 트래블(WE:SH Travel)’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라인업인 ‘위시(WE:SH)’시리즈의 해외 특화 상품으로, 조건과 한도 없이 해외 이용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 제한 없는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 제한 없는 해외 이용 환율 우대 100%(USD기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연 2회, 전월 국내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국제브랜드 이용 수수료와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되고, 소정의 환전 수수료가 더해진 환율(전신환매도율)이 적용돼 원화 청구금액이 계산된다. 하지만 KB국민 위시 트래블 카드는 이러한 수수료 부담 없이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들이 자주쓰는 일상영역인 △온라인 쇼핑 △온라인 패션 △커피 △편의점 △영화관 5개 영역에서 KB Pay로 결제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국내 일상영역 할인 혜택은 전월 국내이용 실적 30만원 이상 1만원, 70만원 이상 2만원, 120만원 이상 시 3만원의 월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카드의 연회비는 2만5000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1만9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KB Pay 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위시 트래블 카드는 신용카드 최초로 별도의 환전절차 없이 해외에서도 국내와 똑같이 사용만 하면 자동으로 수수료 면제와 우대환율을 적용해주는 획기적인 상품”이라며 “일상생활 및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과 함께 해외 이용 고객들의 소비여정을 심도있게 고민해 개발한 KB국민카드의 대표 해외결제 특화 신용카드”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