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신규 캐릭터 영상 공개

시간 입력 2024-03-08 13:50:03 시간 수정 2024-03-08 13:50:0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마비노기 영웅전’ 세계관 기반의 신작 콘솔·PC 액션 RPG
1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5시까지 스팀 통해 테스트 참여 가능
테스트에서 플레이 가능한 ‘리시타’ 캐릭터 전투 영상 공개

넥슨이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의 신규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출처=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Vindictus: Defying Fate)’의 신규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넥슨 대표 IP ‘마비노기 영웅전’의 켈트신화 기반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신작 콘솔·PC 액션 RPG로, 정해진 운명 속 세상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스토리 진행과 함께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의 전투 시스템,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5시(KST)까지 스팀을 통해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며, 개발 초기단계부터 게임성 검증 및 이용자 피드백 수렴을 위해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테스트에서 플레이 가능한 ‘리시타’ 캐릭터의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리시타’는 ‘듀얼 소드’를 무기로 사용해 빠른 공격과 화려한 검술 전투를 펼치며, 회피 스킬을 연계해 상대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를 기반으로 원작이 가진 액션의 재미에 더해 중후한 액션성과 내러티브(서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 중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캐릭터마다 다른 공방의 양상과 전투 템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무기와 스킬, 전투 방식을 이용해 고유 패턴을 가진 강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개발 초기 단계 버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피오나’, ‘리시타’ 등 총 2종의 캐릭터로 ‘북쪽폐허’, ‘얼음계곡’ 등 메인 플레이 지역 2곳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캐릭터 의상 및 제스쳐를 일부 체험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