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BSR 봉사단’ 8기 발대식 개최

시간 입력 2024-01-18 10:30:27 시간 수정 2024-01-18 10:30:2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갑진년을 맞아 사회공헌활동(CSR)의 새 출발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bhc그룹은 지난 17일 서울시 송파구 본사에서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송호섭 대표를 비롯한 bhc그룹 관계자 및 BSR 봉사단의 단원들을 포함해 약 20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서는 봉사단의 역할과 의미, 2023년 활동 정리 및 2024년 활동 계획 등을 나눴다.

8기 대표자로 선정된 박요선 단원은 “우리 사회 속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BSR 봉사단에 지원했는데 이렇게 일원이 되어 기쁘다”라며 “올 한 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hc그룹은 이날 2023년 활약한 BSR 봉사단 7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한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또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1조 최영우, 2조 박수린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7기 박수린 단원은 “지난해 봉사 주제를 직접 기획하고 복지단체들을 찾아가면서 우리 사회 속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 정말 많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고, 이번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나눔이라는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2024년을 채워갈 새로운 봉사단원분들도 나눔의 실천을 통해 더욱 풍족하고 보다 보람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호섭 bhc그룹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보여준 7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년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bhc그룹 역시 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CSR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SR 봉사단은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뜻하는 BSR(bhc+CSR) 중 하나다. BSR 봉사단은 지난 2017년 첫 발족한 이래 매년 도움이 필요한 곳을 봉사단원들이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능동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