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국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메디컬팬텀’과 ‘팔콘’이다. ‘메디컬팬텀’은 허리와 목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치료목적의 견인과 근육통 완화가 가능한 의료기기 안마의자다. 이달 초 출시된 신제품 ‘팔콘’은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다.
프로모션 기간 내 메디컬팬텀을 렌탈하는 고객들은 선납금 납입 시 59개월 기준 최대 월 7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선납 시 할인 금액이 기존 월 1만9000원에서 2만6000원, 300만원 선납 시 기존 월 5만9000원에서 6만6000원으로 늘어난다. 여기에 추가로 월 렌탈료 2만원을 내는 경우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가 증정된다.
팔콘의 경우 60개월 기준 선납금 할인 제도와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월 렌탈료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디컬팬텀 외 ‘다빈치’, ‘팬텀 로보’, ‘파라오 로보’ 제품 3종에 한해 월 렌탈료에 1만원을 추가하면 에이르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 로봇 ‘팔콘’ 등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의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소중한 가족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선물하며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